냉면 주문하면 만두 꼭 시키시는 분!?✋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23번째 이야기 시작!!❤️

5월의 추천 여행지 서천!!❤️

5월의 제철음식을 찾아 서천을 향해 1박 2일 여행을 떠나 봤다~~

그 중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 마을 서천 판교에 위치한 수정 냉면을 방문 해 보았다!!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채널에서 한번 방문하고 바로 단골 된 식당편 상영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서천 판교에 위치한 도토리 고구마 전분으로 직접 뽑은 함흥냉면 맛집 수정냉면❤️

상호명 - 수정 냉면

(충청남도 서천군 판교면 종판로 882)

영업시간 - 오전 10시반 ~ 오후 6시반

특징 - 도토리와 고구마 전분을 이용해 직접 뽑은 면을 이용한 함흥냉면

45년이상 된 냉면과 만두가 참 맛있는 식당^^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오래 된 맛집 답게 연예인들의 사진과 싸인들이 붙어 있음.

늦은 점심시간에도 동네 사람들이 냉면을 먹고 있었다 ㅎㅎ

오래 된 식당이었지만 주방이 오픈 되어 있다 ㅎㅎ

메뉴는 냉면과 만두 두가지로 구성 되어 있다^^

우리는 물비빔냉면 2개 비빔냉면 1개 그리고 왕만두 주문 ㅎㅎㅎㅎ

 

배추 겉절이와 무김치 두가지가 기본으로 나온다^^

무김치는 새콤한게 식감도 좋아 참 맛있었다 ㅎㅎㅎ

배추 겉절이는 매콤하고 양념이 깔끔하니 상당히 맛있었다~ㅎㅎ

두번 리필을 한 듯 하다 ㅎㅎㅎ

주문한 물비빔냉면과 비빔냉면이 나왔다 ㅎㅎㅎ

맛있는 물 냉면 육수에 다대기가 들어간 물 비빔냉면 ㅎㅎ

이건 매콤함이 매력 있었던 비빔냉면 ㅎㅎㅎㅎ

면이 도토리와 고구마 전분으로 직접 뽑아서 그런지 굉장히 쫄깃하고 탱글 했으며 면을 가늘게 뽑아 구수하니 정말 맛있었다^^

또 냉면 다대기의 매콤함과 시원한 육수의 조합이 냉면을 더욱 맛있게 해주었다 ㅎㅎ

내 사랑 냉면의 계란 ㅎㅎㅎㅎㅎ

비빔냉면도 마찬가지로 면이 쫄깃하고 탱글 하니 참 맛있었고 기본 다대기가 맛있어 참 좋았다!!

냉면의 짝꿍 왕만두 등장!!!

만두의 겉이 상당히 쫀득하니 촉촉하여 맛있었으면 만두 속은 고기와 야채과 푸짐하게 들어가 육즙이 좔좔 흐르는 게 근래에 먹은 만두 중 제일 맛있었다는 평가까지 나왔다.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 냉면 짝꿍 만두는 남기더라도 꼭 먹고 가면 좋을 거 같다 ㅎㅎㅎ

정말 푸짐한 만두속 ㅎㅎㅎ

따듯한게 고기와 야채의 만두속이 너무 맛있다 ㅎㅎㅎ

다 먹을 무렵 찍은 비빔냉면의 냉육수 시원하니 시큼하면서 달달한게 참 맛있다^^

난 결국 짝꿍꺼 까지 뺏어 먹고도 완냉을 해버렸다..

오늘도 맛있게 먹고 초토화 ^^

서천 판교에 위치한 도토리, 고구마 전분으로 직접 뽑은 함흥냉면 맛집 수정냉면 제 점수는 요

별 4개

근래에 먹은 냉면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거 같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Posted by 맛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