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무한리필 해주는 곳 본 적 있으신 분 ??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21번째 이야기 시작!!❤️

여태까지 그 많은 무한리필 식당을 다녀 봤지만 치킨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놀라운 얘기를 처음 듣고 꼬꼬시티라는 부천에 위치한 치킨집을 방문 해 보았다!!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에서 지금까지 이런 무한리필은 없었다 편 상영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7가지의 다양한 순살치킨이 무한리필 되는 부천 맛집 꼬꼬시티❤️

상호명 - 꼬꼬시티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 315번길 / 신중동역 2번 출구 715m)

영업시간 - 매일 12시~ 22시

주 메뉴 - 치킨 그리고 치킨 또 치킨^^

특징 - 1인당 7900원에 7가지의 맛 순살치킨이 무한리필 되는 갓성비의 치킨집

주차 - 건물 지하 주차 또는 주변 공용주차장

이 호프집에 대표 메뉴 치킨 무한 리필!!

그 외 탕류, 마른 안주등 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 되어 있음.

아담한 매장 내부^^

코로나 때문인지 아직 홍보가 덜 된 까닭인지 월요일 저녁인데 사람이 많이 없었다 ㅠㅠ

앉자마자 등장 한 전형적인 호프집 과자와 500cc 그리고 소듀^^

주당들은 알 것이다. 저 과자 하나면 소주 1병 마시고 시작한다는 그 마약같은 과자ㅎㅎ

누가 봐도 치킨 집 기본 메뉴 치킨무!! 머스타드 소스 그리고 치킨 양념 ㅎㅎㅎㅎ

치킨무가 아삭한게 시원하고 시큼해서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게 참 맛있었다

처음에는 기본으로 후라이드치킨이 등장한다

무한리필이라 기대를 안 했는 데 ,

좋은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겉은 정말 바삭하고 고소했으며 안에 살은 육즙이 좔좔 흐르는 게 부드러워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보여줬다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어야 다른 모든 치킨이 맛있는 데 정말 참 맛있었다^^

후라이드 먹고 나서 다음 주문 한 마약치킨

후라이드의 바삭한 튀김 옷 위에 달달 한 양념을 입히고 그위에 고추와 땅콩을 올려 만든 치킨ㅎㅎ

달달하며 짭짜름한게 매콤한 맛도 나서 제일 맛있게 먹은 치킨 중 하나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 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도 나오자 마자 먹었을 때 양념도 맛있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워 정말 최고였다

다음 등장한 매콤 쓰나미 맛의 치킨

양이 적게 나온 이유는 다양한 맛을 느끼기 위해 양 조절을 요청 했다 ㅎㅎ

이름 처럼 매콤한 맛의 치킨이다 .

매운 맛의 정도는 신라면의 매운 맛과 비슷하여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매운 맛이라고 표현 할 수 있을 거 같다.

다만 양념 맛이 강해 치킨의 맛이 조금 묻혔다는 단점 이 있지만 짝꿍은 제일 맛있게 먹었다고 함 ㅎㅎ

마지막으로 등장한 파닭

어느 순간 한 동안 유행했던 파닭ㅎㅎㅎ

후라이드 치킨위에 대파를 슬라이스해서 올려 대파 특유의 맛과 치킨의 바삭함과 같이 먹는 파닭 ㅎㅎ

이곳의 파는 정말 싱싱했다 . 그러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었다.

소스는 양이 부족한듯 느껴서 후라이드 치킨의 맛이 좀 강했지만 개인 적으로 좋아하는 파닭을 참 맛있게 먹었다 ㅎ

시간 부족으로 치킨을 많이 먹지 못 하자 사장님이 서비스로 노가리를 주셨다.ㅎㅎ

노가리가 정말 컸다 ㅎㅎㅎ

이렇게 큰 노가리는 처음 본 거 같다.ㅎㅎ

노가리가 반건조 식으로 말려 구워 진거라 촉촉하니 맛있었다 ^^

특유의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는 노가리는 정말 맛있다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이렇게 먹고 오늘도 초토화 ㅎㅎㅎㅎ

7가지의 순살치킨을 무한리필 해주는 부천 중동의 치킨 맛집 꼬꼬시티 제 점수는 요 💕💕 별 4.5개💕

무한리필이라는 단어가 잊혀질 만큼 맛있었던 치킨, 깔끔한 매장, 친절함❤️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다 .

 

Posted by 맛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