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샤브샤브를 건강한 맛이라고 부르는 분??✋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19번째 이야기 시작!!❤️

봄날과 어울리는 건강한 맛 월남쌈 샤브샤브!!

가성비 최고를 자랑 하는 소사동에 위치한 쌈브를 방문하였다!!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에서 봄과 잘 어울리는 건강한 맛편 상영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봄과 어울리는 건강한 음식 가성비 최고의 부천 소사동 맛집 쌈브❤️

상호명 - 쌈브 소사점

(경기도 부천시 은성로98번길 122)

주 메뉴 - 샤브샤브, 직화구이, 쌈밥등

특징 - 다양한 야채들과 사리들을 추가 비용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야채가 굉장히 신선하다

주차 - 매장 앞에 주차 가능

우리는 월남쌈샤브 2인분 주문❤️

국물은 매운 맛과 안 매운 맛 두가지로 주문이 가능하다^^

 

기본 반찬은 무생채와 무나물, 새싹무침, 열무김치, 멸치볶음이 나옴

한편에 준비 된 야채 셀프코너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를 자유롭게 가지고 올 수 있어 좋다.

무엇보다 신선해서 정말 최고다!!

 

상추,비트, 알배추, 청경채등 다양한 야채들이 준비 되 있음.

반대편에는 버섯, 오뎅, 햄, 수제비, 떡등 약 24가지의 사리를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다.

이것도 너무 좋아^^

월남쌈과 싸먹을 다양한 야채와 뜨꺼운 물 까지 셋팅!!

월남쌈은 다양한 야채를 내가 먹고 싶은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어 참 좋다^^

그리고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거 처럼 느껴진다고 해야하나??ㅎㅎㅎ

맛있는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진로와 카스의 쏘맥 조합도 주문!!^^

월남쌈 먹을 때 꼭 필요 한 3종 소스 ㅎㅎ

땅콩 1, 땅콩 2 , 칠리소스 ㅎㅎㅎ

야채코너에서 가지고 온 각 종 야채 ㅎㅎ

기본 육수에 각종 야채와 유부, 오뎅등을 넣어 국물을 더 맛있게 끓일 수 있다 ㅎㅎ

소고기 등장!! 뗏깔이 고운게 참 맛있다^^

참고로!! 월남쌈에 소고기를 같이 먹으면 맛은 두배가 된다 ㅎㅎㅎ

고기만 건져서 한입ㅎㅎ

뜨끈한 국물 속 만두 건져서 만두 한입!!

이 날 제일 맛있께 먹은 햄도 한입!!

월남쌈도 싸서 한입!!!

추가적으로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온 사리들을 육수에 넣어 먹고 ㅎㅎ

(정말 이 날 햄 사리를 몇개나 먹은지 모른다^^)

소고기를 다 먹고 셀프코너에 가서 쌀국수와 칼국수 사리를 가지고 와 육수에 투입 ㅎㅎ

샤브샤브 먹을 때 국수는 정말 필수다 ㅎㅎㅎ

국수를 다 먹고 죽을 추가 주문하여 먹기 시작!!

쌈브는 샤브샤브를 먹은 사람들에 한 해서 죽은 무상으로 제공 된다!!

정말!! 갓성비 최고!!!

중간에 인생 막걸리도 한잔 하고 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초토화 !!

봄에 만난 건강한 맛의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부천 소사동에 위치한 쌈브!! 제점수는 요 별 4개 💕

맛사장 유튜브채널에서 영상으로 확인 해보세요❤️

 

Posted by 맛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