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뭘 생각 하시나요??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16번째 이야기 시작!

따듯한 봄날을 맞아 어머님이 계시는 강릉을 방문하였다!!

5년전에 강릉 현지인에게 추천을 받아 지금도 다니고 있는 강릉맛집!! 부자아줌마!!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시청하시게 되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강릉 현지인이 추천 하는 비오는 날 꼭 가야하는 강릉 맛집!!❤️

상호명 - 부자 아줌마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5번길 5)

주 메뉴 - 홍어삼합 , 각종 파전, 국수등

특징 - 전체적으로 안주가 맛있고 다양한 막걸리를 파는 맛집

영업시간 - 15시부터 01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주변 곳곳

메뉴는 홍어와 보쌈 파전 국수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

홍어 보쌈 파전외에도 내가 좋아하는 굴파전과 생굴회도 눈에 띈다 ㅎㅎ

우리는 삼합 소짜리와 해물김치전, 그리고 왕국수 주문 ㅎㅎ

벽 한쪽에는 다양한 막걸리의 메뉴판이 있다ㅎㅎㅎ

술은 장수막걸리와 진로이즈백으로 주문 ^^

술집이라 그런지 기본반찬은 양배추 샐러드와 배추김치, 콩나물, 미역국, 번데기가 나왔다 ㅎㅎ

막거리를 주문하면 주전자를 따로 가져다 주는 데 주전자에 부어먹으면 시원하니 맛있다.

메인 안주 홍어삼합 (소) 등장 ㅎㅎㅎ

삼합은 돼지고기와 홍어회를 김치와 함께 먹는 요리를 말하며 산해진미라 부를 만한 최고의 음식 중 하나다.

하지만 삭힌 홍어냄새를 싫어 하는 사람이 있어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다.ㅎㅎㅎ

고기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냄새가 나지 않아 참 맛있었다^^

 

 

 

 

해물 김치전 등장~ㅎㅎ

정말 좋아하는 김치로 만든 음식으로 비오는 날 막걸리와 많이 먹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

다른 김치전과 다르게 녹두가 들어가 더 고소하고 담백하니 참 맛있다.

그리고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가 씹히는 맛이 있고 두꺼운데도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다.

 

왕국수 (온) 등장

면을 참 좋아하는 우리는 어디가나 국수는 꼭 시킨다 ㅎㅎㅎ

왕국수라는 이름답게 양이 정말 많았다.

장수막걸리를 먹고 마지막으로 내가 좋아하는 지평 막걸리로 갈아탓다

봄비내리는 강릉에서 만난 홍어삼합과 해물김치전, 잔치국수 그리고 우리 전통술 막걸리

맛있게 먹어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강릉현지인이 추천하는 비오는 날 가야하는 맛집 부자아줌마 제점수는 요 별 4개

강릉에서 삼합과 파전 막걸리를 찾는다면 한번 가보는 건 어떨까요??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시청하시게 되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by 맛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