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어디 부위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15번째 이야기 시작!❤️

짝꿍이 며칠 전 뽕숭아학당을 보고 소고기가 먹고 싶다하여 부천 중동에 위치한 정육식당을 방문했다.

USA투데이가 꼽은 전세계 최고의 고기 한우!!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채널에서 미국에서 인정한 세계 최고의 고기 편 상영중이니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USA투데이가 뽑은 전 세계 최고의 고기 한우!!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다사랑 정육식당!!❤️

상호명 - 다사랑 정육식당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 6)

주 메뉴 - 꽃등심 , 살치살, 삼겹살, 항정살

특징 -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한우를 맛 볼 수 있는 정육식당

영업시간 - 11시 ~ 22시

주차 - 주변 유료 주차장에 주차 가능

정육식당 답게 고기를 미리 썰어서 보관하고 그 자리에서 내가 먹고 싶은 걸 골라 먹을 수 있다

한쪽에는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모듬버섯이 준비 되어 있음.

한쪽에는 차돌박이 한우모듬등 한우가 준비 되어 있다

메뉴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찌개 종류와 각종 술 그외 점심메뉴로 비빔밥과 제육쌈밥이 준비 되어 있다^^

이 곳을 선택 한 큰 이유는 한편에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영상에 보면 나오겠지만 상추, 배추, 치커리, 겨자채, 당귀, 깻잎, 고추가 준비 되어 있다 ㅎㅎ

우리는 꽃등심과 살치살을 주문 했다.

꽃등심 약 310g에 45,300원 살치살 약 210g 49,600원 으로 1++인데 가격이 많이 저렴했다^^

입에서 살살 녹을 거 같은 마블링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한우를 레어 스타일로 짧은 시간 굽고 더 익지 않게 상추 위에 올리고 잽싸게 먹는 걸 즐긴다 ㅎㅎ

꽃등심을 소금 찍어 얌얍!!

살치살의 아름 다운 자태

개인적으로 우리 커플이 제일 좋아하는 부위다 ㅎㅎ

살치살을 소금 찍어 ㅎㅎㅎ

개인적으로 소금만 찍어 먹는 걸 참 좋아한다 ㅎㅎ

겨자채에 살치살 두개 넣고 쌈하나 싸서 ㅎㅎㅎ

된장찌개는 6000원 ^^

한우 사골을 우려내 만든 듯한 된장찌개는 구수하고 담백한게 너무 맛있었다^^

된장찌개와 밥을 싹싹 비벼 한입 ㅎㅎ

그리고 역시 고기 먹을 땐 냉면~~

비빔냉면을 시킬 때 얼음육수를 주문해서 부어 먹는 걸 참 좋아한다^^

냉면은 가격이 6000원 이었는 데 .. 맛은 조금 아쉬웠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초토화!!ㅎㅎㅎㅎ

미국 매체 USA투데이가 꼽은 전세계 최고의 고기 한우!! 신중동역 맛집 다사랑 정육식당!!

맛있게 먹은 살치살과 꽃등심 제 점수는 요 별 4.5개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시청하시게 되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by 맛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