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에 우유창고 가보셨나요??✋✋

맛사장과 짝꿍이 함께하는 티스토리 17번째 이야기 시작!❤️

따듯한 봄날과 어울리는 제철음식을 찾아 보령으로 1박2일 갑작스러운 여행을 떠나 보았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방문한 요즘 보령에서 가장 인기있는 카페!! 인스타 감성을 지닌!!보령우유 창고!!❤️

www.youtube.com/channel/UCH7BhAbiPKgVqYRnWVhgpeA

 

맛사장

짝꿍과 술을 찾아 떠나는 전세계 맛집투어💕

www.youtube.com

맛사장 유튜브 채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시청하시게 되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인스타 감성을 가진 요즘 보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 보령 우유창고!!❤️

상호명 - 보령 우유창고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하만리 216)

주 메뉴 - 우유, 우유 아이스크림, 요거트 스무디, 요거트 케이크, 스콘등

특징 - 우유 농장의 일부분을 카페로 만들어 각 종 음료와 싱싱한 우유를 먹을 수 있고 농장체험도 가능한 카페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19시

(연중무휴)

주차 - 넓은 주차장 보유

메뉴는 바로 생산한 싱싱한 우유와 아이스크림 각종 음료와 유기농 디저트가 준비 되어 있다.

그리고 우유창고 체험북도 판매하고 각종 스티커도 판매!!

나는 우유를 짝꿍은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주문!!!

귀여운 우유 창고 스티커 ㅎㅎㅎ

케잌과 스콘 브라우니 등을 판매 ^^

젖소와 플란다스의 개 인형으로 장식 되어있다 ㅎㅎ

한쪽 편에는 우유창고 스티커, 우유창고 뱃지, 그리고 머그컵, 우유창고 체험북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쁜 젖소 장식 품과 우유 재배 사용할 때 사용하는 통이 장식품으로 마련 되어 있다ㅎㅎ

우유창고 2층에서 찍은 1층 홀 ^^

전체적으로 넓다!!!

우리가 방문 한 날은 월요일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다 ㅎㅎ

우유창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올라가기전 촬영 해 보았다.

우리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 자리를 잡았고 우유와 블루베리 스무디 먹기 시작❤️

우유는 싱싱하니 고소한게 담백하니 참 맛있었다.

(평소에도 우유 참 좋아하는 일인^^)

블루베리 스무디는 달달 하니 과일맛이 많이 느껴지며 상큼한게 정말 맛있었다

밖으로 나와 젖소를 보러 농장으로 나가 봤다.

소들이 열심히 풀을 뜯어 먹으며 돌아다니고 있었다^^

저 파란지붕 밑에 농장까지 가보자고 하고 열심히 걸어가 보았다.

하지만 개화 목장은 사유지라며 사전 체험신청객 외에는 출입 할 수 없다 한다ㅠㅠ

아쉽지만 우리는 다시 카페로 복귀 ㅠㅠ

오랜만에 가까이에서 본 젖소 ㅎㅎ

어렸을 때 큰집 가면 간혹 황소를 보고는 했는 데 오랜만에 가까이서 보니 정말 신기했다.

맛있는 우유와 블루 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마시고 우린 집으로 출발 했다.

요즘 핫한 인스타 감성의 보령 우유 창고 제 점수는 요 💕💕별 4개💕💕

우유 목장 체험도 가능하고 소들도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보령의 우유창고 보령 간다면 한번 가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맛사장